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관절염 종류와 관절보궁 가격의 분석

예를 들어, 의사가 다른 유형의 관절염이 의심되는 경우 혈액 검사 또는 기타 진단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증상과 그 증상이 발생하는 상황의 목록을 작성하여 약속을 준비해야 합니다. 당신은 특정 활동 중이나 후에 그것들을 알아차리는가? 아침에 가장 먼저 증상이 악화됩니까? 1 차 진료 의사는 대개 첫 번째 방문에서 문제가 관절염인지 또는 다른 근골격계 문제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것은 당신이 정상적으로 보이는 엑스레이를 가질 수 있고 여전히 골관절염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 이 지연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좌절시킬 수 있는 동안, 당신의 현상의 과정을 도표로 만드는 것은 수시로 닥터가 정확하게 관절염을 진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. 관절보궁 가격 증상이 1 차 골관절염을 위한 일반적인 본에 맞지 않을 때, 추가 조사는 필요할지도 모릅니다. 관절 통증이 있다면 어떤 유형의 의사를 만나야 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. 주치의와 함께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그러나 의사가 특정 유형의 관절염에 대해보다 구체적인 진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여러 번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(그러한 상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{다른 유형의 관절염, 41 페이지, 표 1, 42 페이지 참조). 주치의는 평가를 내리고 대부분의 경우 치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 

진단을 내릴 때 의사는 증상 및 기타 관련 정보에 대한 설명과 신체 검사에 크게 의존합니다. 수많은 조건이 관절의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골관절염을 진단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1 차 진료 의사는 귀하의 상태와 필요에 따라 류머티즘 전문의, 물리 치료사, 물리 치료사 또는 정형외과 의사와 같은 한 명 이상의 전문가에게 귀하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( "골관절염을 치료하는 전문의"오른쪽 참조). 초기 관절염 변화가 이미지에 나타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X 선을 사용하여 골관절염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.